10대들을 위한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-더함책방-

 

 

10대들을 위한 나의 문화유산 답사기 -더함책방-

 

안녕하세요? 더함책방입니다.

 

오늘은 10대들을 위한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라는 책을 소개해볼게요~

 

 

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책소개

 

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[나의 문화유산답사기] 출간! 아는 만큼 보이는 우리나라 역사와 문화유산 이야기에요.

 

문화재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전국민 답사 열풍을 불러일으킨 유홍준 교수의 "나의 문화유산답사기" 가 10대 독자들을 위한 책으로 더 쉽고 친근하게 찾아왔네요, 어린이와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춘 알기 쉬운 설명과 흥미로운 에피소드에, 유홍준 교수와 함께 답사하는 듯한 원작의 현장성과 재미를 그대로 살렸답니다. 첨성대, 석굴암, 불국사 등 신라의 찬란한 문화유산을 둘러보는 '1권 신라 , 경주편' 과 백제의 예도읍인 서산, 공주, 부여를 중심으로 인간미 넘치는 백제 문화를 만나는 '2권 백제 , 공주, 부여 외 편' 이 독자들과 만납니다. 우리나라 역사와 문화유산에 대한 넓고 깊은 안목과 빼어난 미적 감각, 문화유산을 가끼는 사람들에 대한 애정 어린 시선은 독자들을 순식간에 책 속으로 빠져들게 만드네요, 이 책을 통해 어린이, 청소년 독자들은 우리 문화유산의 아름다움에 눈 뜨고 우리나라 역사를 한결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게 될거에요~

 

 

#나의문화유산답사기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